하노이 333 마사지 후기

하노이 333 마사지 후기 입니다. 베트남 여행을 하는 분들이라면 마사지샵은 한 번 쯤은 가야할 필수 코스가 아닐까 싶어요. 333마사지샵은 한국인 관광객도 많이 방문을 하는 곳이라고 해요.

베트남 여행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방문하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안녕하세요”하고 인사를 하는 게 한국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는구나 싶더라고요. 333 마사지 후기를 보고 마사지 어디 갈지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노이 333 마사지 위치

  • 주소 : 25 P. Mạc Thái Tổ, Yên Hoà, Cầu Giấy, Hà Nội, Vietnam
  • 운영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반

10시 반에 문을 닫으니까 마사지 받을 시간 감안하면 적어도 8시-9시에는 가야하지 않을까 싶어요. 어느 베트남 마사지샵이 다 비슷비슷한데, 문 닫을 때가 되면 약간은 어수선한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항상 넉넉하게 시간을 맞춰서 가는 편입니다. 저는 그냥 아예 낮에 갔습니다.

333마사지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한글로 이렇게 전신,발 마사지라고 적혀있습니다. 가게 앞으로 작은 하천(?)이 흐르더라고요. 동네가 분위기 있습니다.

333마사지-대기실

앞서 말한 것 처럼 들어가자마자 한국어로 인사를 하더라고요. 한국인 사장님인지 아니면 한국어 패치가 잘 된 건지 반갑게 맞아줬습니다. 들어가니 앉으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메뉴판을 보여줬습니다. 마사지 코스는 매우 간단합니다. 시간 단위로 가격이 나뉘어있습니다.

333 마사지 가격표

333마사지-가격
60분31만동
90분38만동
120분46만동

가격표에 팁이 미리 정확히 적혀 있어서 이 부분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로컬 마사지샵 가면 팁 별도에 팁 가격이 안 적혀 있거든요. 보통 하노이에서 마사지를 받을 때 마사지사에게 주는 팁으로는 1시간에 10만동 정도 생각하면 됩니다.

마스크팩, 오이팩은 무료라고도 적혀있네요. 저는 2시간을 받았습니다. 2시간 해봐야 46만동이면 2만 5천원이 되지 않는 금액입니다. 이래서 베트남 여행 와서는 마사지 꼭 받아야 해요.

대기-짜다

기다리는 중에 차도 하나 줬는데 목 말라서 원샷 때렸습니다.

마사지 후기

코스를 선택하고 나니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이 마사지실인 듯합니다.

마사지실

마사지 받은 곳은 이런 느낌입니다. 룸으로 된 건 아닌데 커튼이 이렇게 다 쳐져 있어서 사실상 거의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333-마사지실-내부-모습

대신 옆에 코고는 사람 있으면 소리는 다 들림. ㅜㅠ

마사지 옷을 제공해줘서 마사지복으로 갈아입었습니다.

마사지복

편한 복장이 아닌 분들도 방문하기 괜찮을 것 같아요. 마사지복은 하의만… 윗 옷은 벗으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여성분들은 다르겠죠…?

마사지-수건

수건 모아 놓은 게 예뻐서 그냥 한 번 찍어봤습니다.

마사지는 시작하니 족욕부터 시작합니다. 그리고 2시간 동안 정말 어떻게 마사지를 받았는지 시간이 금방 갔어요. 마사지 받는 동안 잠에 들어서 기억이 잘 안나네요. 마사지 받을 때 잠에 들면 마사지사가 정말 잘하는 거라고 하던데… 여기는 정말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마사지를 다 받고 다시 옷 갈아입고 내려왔습니다.

계산은 후불로 결제를 했어요. 마사지사가 별도로 팁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카운터에서 마사지 금액, 팁 같이 결제하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결제하고 나왔습니다.

베트남 하노이에서 마사지샵을 찾는 분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추천합니다.

비슷한 관심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