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호안끼엠 근처 왁싱샵 방문 후기

하노이 호안끼엠 근처 왁싱샵 방문 후기 한 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여행을 오는 분들 중에는 왁싱 받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저 역시도 베트남에 복귀하면 항상 처음 루틴 중 하나가 왁싱을 받는 건데요.

인건비가 저렴한 베트남인 만큼 왁싱도 정말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한국의 미친듯이 올라가는 물가 생각하면 베트남에서 두 번 받아도 이득인데요.

그렇다고 크게 퀄리티가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중요한 건 털을 뽑는 사람. 인건비가 거의 대부분인 이런 업종의 경우에는 베트남에서 받는 게 훨씬 이득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하노이 호안끼엠. 맥주거리 근처에 있어서 관광객들에게도 접근성이 좋은 곳을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상당히 만족스럽게 왁싱을 받았어요.

하노이 호안끼엠 왁싱샵 위치

구글 지도에 “waxing” 이라고 검색하니 나왔던 곳이에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네일도 하고 눈썹, 마사지도 이것저것 다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간판에 따로 waxing room 이라고 되어있는 걸 보면 여기 메인은 왁싱인 듯 했어요.

하노이 왁싱룸 알리사 벨라 스파

이렇게 간판에 Hanoi waxing room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 – 오후 10시 정도 까지하는데, 구글 지도에는 요일마다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르더라고요. 저는 4시 정도에 방문을 해서 한 15분 정도 대기하고 왁싱을 받았어요.

구글 리뷰를 보니 네일 받으러도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네일 후기가 많더라고요.

하노이 왁싱 가격

들어가자마자 왁싱할 거냐고 물어봐서 그렇다고 하니 메뉴판을 보여줍니다. 안내 데스크 직원이 영어를 상당히 잘하더라고요.

알리사 벨라 스파 카운터

메뉴판에는 왁싱 세부적인 사항에 대해 가격이 각각 달랐어요.

왁싱 메뉴판

브라질리언 왁싱 기준으로

남자 브라질리언60만동
여자 브라질리언50만동

으로 되어있어요. 남자 브라질리언 기준으로 한국돈 약 3만원 정도이니 가격이 정말 저렴하죠. 이러니 베트남에서 안 받을 수가 없습니다.

하노이 왁싱샵 대기실

대기 할 때는 차를 줘서 마셨는데, 차가 뭐로 만들었는지 진짜 맛있더라고요. 베트남에서 마셔본 웰컴 드링크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 마시고 또 달라고 했습니다.

웰컴 드링크

차에 뭘 넣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계피… 팔각…? 맛도 약간 나더라고요. 대기는 앞에 말한대로 약 15분 정도 했는데, 대기 중에도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대부분 서양 관광객들이었습니다.

마사지 메뉴

마사지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 마사지 가격도 참고해보시길 바라요.

왁싱 후기

이렇게 대기를 하고 난 후에 2층으로 올라가서 왁싱을 했는데요. 건물이 작아서 걸어올라 갈 줄 알았는데, 엘리베이터가 있더라고요.

하노이 호안끼엠 근처 왁싱샵

시설이 상당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스파였어요. 왁싱은 아무래도 프라이버시가 중요할텐데, 커튼 같은 건 없었지만 그냥 룸에서 받아서 이런 부분에서는 별로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한 30분 정도 털을 뽑았고요.

왁스

왁싱이라는 것 자체가 정말 잘해도 아픈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더 아팠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뭐 다른 곳이랑 특별히 차이 날 정도로 아프지는 않았어요. 그냥 왁싱이라는 것 자체가 아픕니다.

왁싱 좌석

그렇게 왁싱을 다하고 내려와서 결제를 했어요. 결과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깔꼼하니 왁싱이 잘 되었습니다.

끝나고 내려와서 결제를 했고요. 다음에 또 오겠다고 말했습니다. 따로 팁 같은건 없어요. 그냥 메뉴판에 있는 금액 그대로 지불하면 끝입니다.

하노이에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 왁싱샵 찾는 분들이 있다면 여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위치가 완전 관광지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상당히 좋지 않나 싶어요. 참고하시어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비슷한 관심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