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한인타운 스시 가게 방문 후기

하노이 한인타운 스시 가게 방문 후기 입니다. 베트남에 거주하면서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회를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많지 않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해산물 시장을 가더라도 그다지 신선한 해산물보다는 조리해 먹을 정도의 식자재 정도 선에서 구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초밥이 생각나 한인타운에 있는 스시 가게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이름은 미카도 스시라고 하는 초밥집이에요. 하노이 거주하는 분들 중에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노이 한인타운 스시 가게

스시 가게 위치는 여기입니다.

  • 주소 : C008, Tầng 1, CT1, P. Trần Văn Lai, The Manor – Hà Nội, Nam Từ Liêm, Hà Nội 100000 베트남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 5시)

하노이 한인 타운 미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노이-미딩-한인타운-길거리

이렇게 생긴 입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대로에 있기 때문에 찾는데에는 그리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미카도-스시-매장-입구

미딩 한인타운에 있는 더마너 건물 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에 있고 오다가다 자주 본 가게였는데 이번에 한 번 가보게 되네요. 모든 접시는 27,000동이라고 하네요.

하노이-스시집-내부-전경

초밥집은 이런 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완전 회전초밥집이죠.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먹기 시작했는데요. 앉아있는 테이블 위로 지나가는 접시에 담겨있는 스시를 그냥 먹어도 되고 직접 원하는 스시를 주문할 수 있어요. 보통 이런 초밥집에 올 때 접시 색깔 확인하고 그랬는데, 여기는 모두 27,000동이라서 가격 생각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 미카도-스시-메뉴판-하노이-초밥-균일가

이렇게 초밥이 있고 원하는 초밥이 없으면 주문서에 적어서 주면 바로 만들어서 주더라고요.

회전-초밥-주문서

이런 식으로 작성해서 전달해주면

주문-후-제작-요리사

바로 만들어서 줍니다. 베트남에서 초밥… 그렇게 까지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현지에 오래 있으면 한 번씩 생각날 때 들리기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와사비-간장

기본적인 테이블 세팅도 깔끔하고요.

  • 스시-묵은지-활어회-초밥-접시

가격이 저렴하니 원 없이 잡히는 대로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먹고나니 8접시 먹었더라고요. 앞에 적혀 있는 대로 접시당 모두 동일한 가격이었습니다. 콜라도 하나 마셨는데 콜라는 3만동이었습니다.

하노이 거주하는 분들 중에 스시 좋아하는 분들은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관심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