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한인타운 스시 가게 방문 후기 입니다. 베트남에 거주하면서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고 하면 회를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많지 않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해산물 시장을 가더라도 그다지 신선한 해산물보다는 조리해 먹을 정도의 식자재 정도 선에서 구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초밥이 생각나 한인타운에 있는 스시 가게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이름은 미카도 스시라고 하는 초밥집이에요. 하노이 거주하는 분들 중에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노이 한인타운 스시 가게
스시 가게 위치는 여기입니다.
- 주소 : C008, Tầng 1, CT1, P. Trần Văn Lai, The Manor – Hà Nội, Nam Từ Liêm, Hà Nội 100000 베트남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브레이크 타임 오후 2시 – 5시)
하노이 한인 타운 미딩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입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대로에 있기 때문에 찾는데에는 그리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미딩 한인타운에 있는 더마너 건물 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1층에 있고 오다가다 자주 본 가게였는데 이번에 한 번 가보게 되네요. 모든 접시는 27,000동이라고 하네요.

초밥집은 이런 느낌으로 되어있습니다. 완전 회전초밥집이죠.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먹기 시작했는데요. 앉아있는 테이블 위로 지나가는 접시에 담겨있는 스시를 그냥 먹어도 되고 직접 원하는 스시를 주문할 수 있어요. 보통 이런 초밥집에 올 때 접시 색깔 확인하고 그랬는데, 여기는 모두 27,000동이라서 가격 생각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게 고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초밥이 있고 원하는 초밥이 없으면 주문서에 적어서 주면 바로 만들어서 주더라고요.

이런 식으로 작성해서 전달해주면

바로 만들어서 줍니다. 베트남에서 초밥… 그렇게 까지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현지에 오래 있으면 한 번씩 생각날 때 들리기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테이블 세팅도 깔끔하고요.
가격이 저렴하니 원 없이 잡히는 대로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먹고나니 8접시 먹었더라고요. 앞에 적혀 있는 대로 접시당 모두 동일한 가격이었습니다. 콜라도 하나 마셨는데 콜라는 3만동이었습니다.
하노이 거주하는 분들 중에 스시 좋아하는 분들은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관심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