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서호 마사지 갈만한곳 방문 후기

하노이에 유명한 방문지로 서호가 있습니다. 서호는 하노이에 있는 가장 큰 호수로 그 둘레만 하더라도 17km 정도로 걸어서 다 보기에는 어려울 만큼 큰 호수입니다.

서호-풍경

별다른 계획 없이 서호를 보러 와서 막상 어디를 가야할 지 모르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서호 근처에 위치한 마사지샵을 가보았는데요. 결론적으로 대만족에 이 가격에 이런 서비스가 된다는 게 정말 신기했어요. 이래서 베트남와서 마사지는 필수 코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간판은 스파로 되어있는데, 마사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하노이에 있는 중국식(중화) 마사지샵이었어요. 그럼 관련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노이 서호 마사지 가게 위치

방문한 마사지샵 위치입니다.

주소 : 71 P. Yên Phụ, Yên Phụ, Tây Hồ, Hà Nội 100000 베트남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00~오후 9:30

길가에 있어서 별로 찾는 데에는 어렵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요.

하노이-중화-마사지샵

간판은 이렇게 초록색으로 되어있습니다.

건물-통으로-쓰는-마사지샵

건물을 통으로 다 쓰고 있는 것 같았어요. 여러 층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안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그렇게 작지는 않은 것 같아요.

마사지샵-입구-간판

가게 입구에 이렇게 마사지 종류가 나와있고

마사지샵-입구-간판

마사지보다 스파가 내세우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마사지 받기에는 정말 좋았어요.

마사지샵-입구

들어가면 이런 느낌의 아오자이를 입은 직원들이 있습니다.

마사지샵 가격

가격도 정말 중요한 체크 사항이죠. 베트남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보통 2-3만원이면 충분합니다. 아래 보이는 메뉴판은 팁 포함 가격이었습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마사지사가 저에게 구글 번역기를 돌리길래 팁 달라는 건 줄 알았는데, 구글 리뷰 잘 적어달라고 하더라고요.

마사지샵-안내판-메뉴판

마사지는 오른쪽 아래에 적혀있어요.

60분35만동
90분45만동

스파가 정말 좋습니다. 여성 분들은 스파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샵-안내판-메뉴판
60분35만동
90분45만동
120분54만동

개인적으로 120분짜리를 받았는데요. 진짜 이 정도 서비스면 한국에서는 최소 10만원은 넘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마 받아보시면 어떤 말인지 아실겁니다.

어떤 서비스를 하는지 구체적으로 상세히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마사지 받기 전에 한 번 대략적으로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마사지샵에-있는-각종-미용기기

미용 기기가 많고 뭐 얼굴에 이것저것 많이 해줍니다.

마사지 후기

웰컴-드링크

들어가면 이렇게 웰컴 드링크를 주더라고요. 앞서 보았던 메뉴판에서 어떤 것을 받을지 선택합니다.

입구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나면 위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으로-올라가는-스파

직원의 안내를 따라 계단을 올라가면 됩니다. 아오자이를 입은 직원 분이 딱 봐도 너무 어려보였어요.

마사지샵-스파-좌석

이런 느낌의 마사지실 입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예쁜 것 같아요.

마사지샵-바지

옷은 바지만 있어요. 바지는 여성용 바지입니다. 남성 분들은 방문할 때 편한 바지 입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마사지샵-조명-인테리어

이런 조명의 느낌이 정말 좋죠.

마사지-좌석

세면대와 같이 붙어있는 마사지 침대에요. 동그랗게 된 저기서 물줄기가 나옵니다. 머리를 몇 분 동안 감아주는지 정말 개운하더라고요.

머리-감는-기구

방문할 때 머리 안 감고 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시지 받고서도 하루 종일 샴푸향도 너무 좋았어요.

마사지가 시작되고 종을 치고 귀에 가져다 대는데, 굉장히 마음이 편해지는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무슨 새 깃털 같은 거로 귀를 파주던데 조금은 간지럽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난 후 얼굴 피부 관리를 합니다. 정말 다양한 것들을 해서 모두 나열할 수는 없지만 앞서 설명한 기기들로 얼굴 관리를 해줬어요. 그리고 스파를 하더라도 상반신 마사지는 다 해줍니다.

끝나고 내려와서는 머리 말리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돈 낼 때 팁 요구가 전혀 없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미 팁 포함 가격인 듯 하니 팁은 정말 주고 싶은 분들만 주면 될 것 같아요.

베트남에서 여기저기 마사지샵을 많이 다녔지만 정말 색다른 마사지였습니다. 하노이 자주 오는 분들은 맨날 가던 이발소, 한인 마사지샵 말고 로컬에 이런 곳을 가보면 훨씬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제가 그렇게 느꼈거든요.

비슷한 관심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