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미딩 중국집 방문 후기입니다. 하노이 미딩은 대표적인 한인타운이라고 할 수 있는 동네입니다. 한인 타운이기에 다양한 한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고깃집부터 횟집 등등 한식이 생각날 때 들리는 동네인데요. 오늘 먹은 짜장면 같은 건 중국 요리라고 우리가 부르지만 사실은 한식이죠.
미딩에는 중국집(중화요리)이 몇몇 곳 있습니다. 그 중에서 자금성을 한 번 가봤습니다. 하노이에서 중화요리 생각나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노이 미딩 중국집 위치
자금성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반-오후 10시 까지입니다.
미딩 길가에 있기 때문에 찾는 데에는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코스 요리 전문 이라고 적혀있는 걸 보면 짜장면 짬뽕 말고도 여러 메뉴들을 취급하는 것 같습니다.
매장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자리도 많이 있기 때문에 여러명이서 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한국에서 보던 그런 중국집 느낌이 납니다.
미딩 자금성 메뉴판
메뉴판도 한 번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집인 만큼 웬만한 중화요리 식당에서 먹는 메뉴는 다 있습니다.
자장면은 하나에 13만동이네요.
이 외에도 세트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세트 메뉴를 시켰어요.
주문했을 때 나온 메뉴입니다. 탕수육 + 짜장 21만동 짜리 세트였어요. 혼자 먹기 딱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짜장면은 배달 시켜서도 먹기 좋지만 직접 가서 먹으면 훨씬 맛있는 것 같습니다.
짜사이도 맛있구요. 무엇보다 김치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김치가 왜이리 맛있었나 모르겠네요.
중국음식 생각나는 분들은 한 번 가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관심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