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고양이 카페 방문 후기입니다. 하노이에 거주를 하는 분들 중 좀 더 이색적인 카페를 찾는 분들이라면 한 번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노이에서 거주를 하는 분들은 좀 더 많은 액티비티를 원하지만 그런 인프라가 없는게 사실인데요. 고양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가보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더욱이 베트남 현지 여자친구가 있는 분들이라면 가보기 더욱 좋기도 합니다.
하노이 로컬 고양이 카페 관련 정보를 확인해보시고 참고해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노이 로컬 고양이 카페 위치
카페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노이 로컬 지역인 하동-Hà Đông 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 운영 시간은 오전 9시-오후 10시 30분 까지 입니다.
매장은 로컬 골목에 있어서 처음 가면 약간은 헤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매장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1층-3층까지 전부다 통으로 고양이 카페입니다.
카페가 약간은 좁다 느낌이 드는데 안에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직원만 몇 명인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거의 100% 베트남 현지인들만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베트남 사람들도 틱톡을 정말 많이 하는데, 틱톡에서 광고하는 것 보고 찾아갔습니다.
고양이 카페 메뉴판
고양이가 메인이지만 음료나 음식도 나쁘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가격도 굉장히 착합니다. 고양이 카페지만 어쨋든 로컬이기 때문에 둘이 가서 5-6천원이면 됩니다.
싱글 콤보/커플 콤보 주문하는 게 좋은 것 같아요. 물론 고양이 용품도 어느정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자세히는 몰라도 어쨋든 쌀 것 같습니다.
저는 따로 고양이 먹을 것을 사지 않았는데, 고양이들한테 줄 먹이도 좀 사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먹이 주면 잘 따라 오더라고요.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번호판을 줍니다. 조금 기다리면 음식을 가지고 와요. 별도로 픽업하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리턴도 없이 먹던 것 그대로 두고 가면 알아서 치웁니다.
고양이 카페 둘러보기
카페에는 고양이가 정말 많았습니다. 그런데 사람도 그만큼 많았습니다.
신발만 보더라도 사람이 상당히 많은 것을 알 수 있어요. 고양이가 몇 마리인지 셀 수가 없었습니다. 주 방문한 고객 층은 상당히 어린 층이었습니다. 베트남 인구 자체가 젊은 편이지만, 여긴 대학생층(?)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전체 좌식이라서 약간은 오래 앉아있기는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곳곳에 고양이가 있기 때문에 조금은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양이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먹는 중에도 계속 테이블 위에 있는 고양이.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고양이들 전체적으로 약간은 힘이 없어보이는 느낌이었어요. 어디든 카페 쓰어다-연유커피는 맛있습니다.
이렇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니 금방 해가 졌습니다. 하노이에서 색다른 즐길거리를 찾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비슷한 관심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