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용다리 불 뿜는 시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낭 한강에 있는 용다리는 다낭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데요. 겉으로 그냥 보기에도 웅장해 보이지만, 불을 뿜는 이벤트를 하는 시간대에는 용다리는 더욱 볼만한 것 같습니다.
다낭 용다리와 관련된 정보를 한 번 확인해보시어 방문 일정을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다낭 용다리 불 뿜는 위치
다낭 용다리는 길이만 666미터로 상당히 긴 편에 속하는 다리입니다. 또한 다리 한쪽은 꼬리, 한쪽은 머리가 있습니다. 그러니 머리 방향에 가서 봐야 용이 불을 뿜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구글 지도 상으로도 “드래곤 불쇼”라고 해서 지도에 등록이 되어있어요.
가까운 곳에 선짜 야시장이 있습니다. 선짜야시장에 가까운 다리 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낭 용다리 불 뿜는 시간
용다리 불 뿜는 시간은 금, 토, 일 오후 9시 입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공휴일에도 불을 뿜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불쇼는 15분간 진행된다고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불은 9번 뿜고 물은 3번 뿜는다고 합니다. 불을 뿜고 난 다음에는 물도 뿜는다는 부분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요.
방문 전 알아둘 사항
당연하게도 이런 볼거리를 보기 위해서 해당 시간대에는 용다리에 방문하는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다낭을 돌아다녀본 분들은 알 수 있지만, 해당 복잡한 도로 사정으로 인해 교통이 많이 혼잡할 수 있어요. 너무 임박해서 가기 보다는 조금은 일찍 가는게 관람상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한대로 불을 뿜기도 하지만 물도 뿜습니다. 불이야 뿜고 나면 불길이 하늘로 날아가버리지만 물은 뿜고 나면 바닥으로 다 떨어집니다. 다리 위에서 용머리 가까운 곳에서 구경하는 사람은 운이 없으면 옷이 다 젖을 수 있어요. 그러니 물 뿜을 때 생각보다 물이 많이 나올 수 있으니 이 부분은 미리 주의해두면 좋겠습니다.
비슷한 관심사의 글